<너와 나> – 마음을 전하는 여정, 사랑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전한 드라마
영화 <너와 나>는 2023년에 제작된 한국 영화로, 수학여행을 하루 앞둔 오후, 세미가 이상한 꿈을 꾸고 깨어나 하은에게로 향하는 이야기입니다.
세미는 오랫동안 눌러왔던 마음을 오늘은 꼭 전해야 할 것 같은 기분에 차, 하은에게로 가야 한다고 느낍니다.
그러나 두 사람의 마음은 자꾸만 어긋나게 되고 서툰 오해와 상처를 뒤로하고, 세미는 하은에게 진심을 고백할 수 있을지 어려움에 봉착하게 됩니다.
이들의 사랑과 용기를 그린 이 영화는 우리에게 사랑에 대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합니다.
영화 <너와 나>는 드라마 장르로 제작되었으며, 관람 등급은 12세 이상 관람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한국에서 제작된 이 영화는 2023년 10월 25일에 개봉되었습니다.
감독은 조현철이며, 주연으로는 박혜수와 김시은이 출연합니다.
또한 안보영, 조현철, 정미영, 오혁 등 다양한 스탭들이 영화 제작에 참여하였습니다.
평점은 6.0으로, 이 영화는 관객들로부터 조금은 평가가 분분한 편입니다.
그러나 마음을 전하는 여정과 사랑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이 영화는 열심히 사랑하는 사람을 응원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큰 위로와 용기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.
<너와 나>는 마음을 전할 때의 솔직함과 어려움을 그리고자 하는 영화입니다.
사랑과 용기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이번 영화, 함께 영화를 감상하며 두 주인공의 사랑과 용기에 감동해보세요.
줄거리
“오늘은 너한테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”
수학여행을 하루 앞둔 오후, 세미는 이상한 꿈에서 깨어나 하은에게로 향한다.
오랫동안 눌러왔던 마음을 오늘은 반드시 전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기 때문이다.
하지만 넘쳐 흐르는 마음과 달리 자꾸만 어긋나는 두 사람.
서툰 오해와 상처를 뒤로하고, 세미는 하은에게 진심을 고백할 수 있을까?
캐스팅
-
조현철 / 감독
박혜수 / 주연
김시은 / 주연
안보영 / 스탭
조현철 / 스탭
정미영 / 스탭
오혁 / 스탭
주말에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금일의 무비 뉴스였습니다. 고맙습니다